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주소,포커브로스주소,포커브로스 펍 포커브로스 클럽

You are utiliz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version to provide you with the ideal experience.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드로우 핸드를 메이드 시킨다는 가정하에,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을 말합니다. 만약 플러시 드로우를 메이드한 경우, 상대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 때 임플라이드 오즈가 충분한 상황이라고 말합니다.

자신이 지고 있는 것을 알면서도 확인을 하기 위해 (울면서) 하는 콜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배드 빗, 쿨러, 피곤함 등의 이유로 플레이어가 원래 컨디션으로 플레이하지 못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대체적으로 화가 난 상태를 '틸트 왔다'고 합니다.)

아까 말씀드렸지만 카톡으로 포커브로스 치시면 #다이아몬드유니온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홀덤브로스클럽/바운티클럽 핸드수 주간순위별 시상이 지급됩니다 (자동집계)

처음에도 말씀드렸다시피 클럽제로 운영됩니다. 다이아몬드유니온을 즐길 수 포커브로스 있는 한국 최고의 클럽

링 게임과 토너먼트의 테이블에 있는 각 플레이어들의 칩의 총 양(개수)을 말합니다.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행동하는 포지션에 있는 것을 말합니다. 프리플랍에선 언더 더 건, 미들 포지션을 아웃 오브 포지션이라고 말합니다.

해당 라운드에 어떤 플레이어도 베팅을 하지 않아, 공짜로 오픈된 카드를 말합니다.

내용들이 잘 나옵니다. 저 것이 없는 것들은 주작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베팅 라운드에서 주도권이 없었던 플레이어가 초기 포지션에서 베팅 한 것입니다. 이 플레이는 대부분 게임을 못하는 플레이어들이 많이 했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명백하게 가치가 없는 카드를 말합니다. (주로 커뮤니티 카드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